쿠팡 ★ 4.5 (14)

비더마틱 유아용 이지워시 썬크림 SPF50+ PA++++, 50ml, 1개

가격 비교 요약

비더마틱 유아용 이지워시 썬크림 SPF50+ PA++++, 50ml, 1개은 현재 쿠팡에서 18,90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5.27 · 리뷰 14건 평균 4.5/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5.27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18,90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18,900원
평균가
18,900원
최고가
18,90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가격 이력이 쌓이면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현재가 18,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쿠팡의 18,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5-27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14건 기준 평균 평점은 4.5/5점입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11개

행복 2025.12.09 ★ 1.0

아무리 무기자차 라지만, 백탁이 너무 심한 거 아니요? 주온에 나오는 귀신 같더이다. 반품하기 귀찮아서 쓰레기통으로 직행. 요즘 이렇게 백탁이 심한 제품을 누가 씁니까? 시대를 역행하시네. 그것도 와우회원 아니면 강매로 3통이나 사게 만들고.

후후14 2025.04.22 ★ 5.0

비더마틱 유아용 이지워시 썬크림 입니다. SPF +50 PA ++++썬크림 입니다. 용량은 50ml 입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너무 덥죠.ㅠ ㅠ 가만히 있어도 그냥 땀이 주르~륵 나는 날씨랍니다. 아이들은 활동량도 많은데 얼마나 더울까요. ㅠㅠ 이럴때 조심 해야 할게 햇빛‼️ 아이들 햇빛 알러지 있는 아이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ㅠㅠ 아이피부는 약하기 때문에 항상 신경쓰이죠. ㅠㅠ 그래서 항상 외출시 필수가된‼️ 자외선 차단제 썬크림 입니다. 비더마틱 유아용 이지워시 썬크림은 유아 피부를 위한 제품입니다. 민감한 유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쉽게 세척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부모님들이 세정해주실때도 쉽게 세정해주실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여린 아이피부에도 아무 문제없이 ‼️ 물만 뿌리면 쉽게 씻어내는 이지워시 기능과 SPF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

축복mom 2024.12.04 ★ 5.0

자외선차단 잘 되는 순한 썬크림! 5월부터 더웠던 것 같아 썬크림을 금방쓰더라구요 그래서 사야해서 고민하던 차에 좋은 기회로 구매했어요 제가 피부가 민감하고 썬크림 쎈거 바르면 눈이 시리고 그래서 아이도 바르고 저도 같이 바를겸 이 제품으로 사게되었어요 무기차자 성분(징크옥사이드)이고요 클렌징이 쉽게 된다하여 좋았어요. 향은 보통 썬크림에 나는 향이 나고 향기로운 향이 나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아요! 또 크림같은 제형에 여러번 문질러주면 부드럽게 발립니다. 바를 때 백탁현상 조금 있습니다. 성분이며 자외선차단정도며 클렌징 다 만족하여 구매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사용하자 2024.08.26 ★ 5.0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썬크림^^♡ 땡볕 더위가 한창인 여름, 강한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아이에게도 썬크림을 발라주고 있는데요. 제가 바르는 일반 썬크림을 발라줬더니 금새 피부 트러블이 올라와서 순하고 씻기 편한 상품이 필요해 골라본 썬크림이에요 〰️〰️〰️〰️〰️〰️〰️〰️〰️〰️〰️〰️〰️〰️〰️〰️〰️〰️ [직접 사용해 보니~^^] 1.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 100프로 무기자차 성분으로 20가지 유해 성분이 검출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2.강력한 자외선 차단but 보습력 짱❗️ 순한 성분이지만 SPF지수 50+라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주고,바르고 난 후 보습감이 풍부합니다. 3.발림성 및 향❗️ 로션타입으로 굉장히 부드럽게 발리고 특별한 향이 없어 민강한 분들에게 딱일것 같아요. 4.쉽고 빠른 클렌징❗️ 아이들 선제품 바른 후 꼼꼼히 씻는게 쉽지 않은데 요 상품은 1차 세안만으로도 뽀득히 잘 닦여서 좋아요!...

김*아 2024.08.02 ★ 3.0

백탁이 넘 심함, 무기자차라도 밀착되지않고 너무묻어남

이*희 2024.07.02 ★ 5.0

촉촉하고 산뜻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주부 입니다 딸아이가 바깥 활동을 좋아하는 여자아이라 제가 썬크림 바르자 바르자 노래를 부르며 지내고 있어요 갑자기 더워지면서 역시나 얼굴이 까만콩 처럼 변하고 있어요 초딩언니 눈밑에는 주근깨도 이미 몇개 올라와 있고요 걱정이예요 그래서 우리집은 썬크림이 화장대. 차안. 사무실 곳곳에 있답니다 비더마틱 유아용 이지워시 선크림 (50+) 먼저 선크림의 기능 자외선 차단이 가장 중요한데요 spf pa ++++ 30+ 사용할때는 왠지 안바른듯한 느낌이 들어서 항상 50+ 구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 또 한가지 세안하는것이 은근 신경이 쓰이지요 화장은 하는것 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고 하지요 아이들 피부는 약해서 이중세안하기도 어려운데 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워시로(1차 세안) 유아동 어린이가 사용 하기에 딱인듯해요 아주 은은한 향기도 마음에 들고 성분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피부에 바르면 마치 보약 먹듯이 피부에 착착 스며드는 것...

남동이 2024.07.02 ★ 5.0

여름에 쓰기 좋아요! 요즘 정말 미친 날씨에요 올 여름은 무더위가 더 빨리 찾아오는거 같네요 이렇게 자외선이 강한 날씨에는 썬크림이 필수죠 4계절 내내 바르는게 썬크림이지만 여름에는 타지 않게 얼굴뿐만 아니라 팔다리 구석구석 꼼꼼하게 발라주는데요 어른들도 이렇게 썬크림을 열심히 바르는데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도 신경써줘야 겠죠 저는 아이가 없지만 근처에 사는 조카에게 선크림을 선물하려고 비더마틱 이지워시 선크림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제품특징*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무기자차 성분 징크옥사이드가 자외선을 튕겨내어 차단)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완료 -무색소 무향료 -20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8시간 자외선 차단 도포유지 임상 완료 -안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세정력 테스트 완료 *제품리뷰* 손바닥에 딱 들어 오는 사이즈로 50ml용량에 가방에 쏙 넣을수 있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네요 아이들 선크림이면 디자인도 알록달록 유치할수 있는데 어...

박*희 2024.07.02 ★ 5.0

비더마틱 이지워시 선크림~ 핑크색 케이스로 케이스 색깔부터 예쁘네요. 뚜껑을 돌려서 여는 방식인데 손쉽게 열리게 되어 있어요. 입구가 작아서 조금씩만 짜서 쓰기에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민감하고 여린 피부에 사용하는 선크림으로 느낌은 가벼운데 그렇다고 묽지는 않아서 좋아요. 여러번 문지르면 백탁현상도 없고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예요. 가볍고 산뜻한 저자극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자극적인 냄새도 없어서 부담없이 가볍게 바르기 정말 좋아요. 1차 세안으로 쉽게 잘 지워지는 선크림으로 폼크린징으로 한번만으로 크린징해도 깨끗하게 씻겨져서 좋아요. 아이랑 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채*현 2024.07.02 ★ 5.0

썬크림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썬크림은 유통기한이 짧아 교체하려던 찰라 마침 아이들꺼 알아보던도중에 해당제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용량이나 크기는 휴대하기도 좋고 너무 대용량이라 사용의 압박을 느끼지않아서 좋은 크기였습니다 색상이나 향은 백탁현상없이 네츄럴한색감에 무향이었어요 인위적이지않아 좋았습니다 발림성은 너무 되직하지도 묽지도 않은 부드러운 크림 바르는 느낌이랄까요?유분기도 없이 바르면서 바로 스며들더라구요 바른후 엄마들은 화장 덧발라도 밀림현상 없이 밀착감도 좋아요 다만 아이와 같이 쓰는거니 커버력은 기대하시면 안될거같아요~^^ 올해는 저희가족들 요 썬크림으로 재구매 사용해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고*은 2024.07.02 ★ 4.0

아이가 씻는거 때문에 썬크림을 잘 안바르려고 하더라구요 비누로 잘 씻어야하기에 좀 거부감을 갖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한번 세안으로 쉽게 지워진다고 해서 선택해 보았어요 제가 먼저 발라봤는데 묽은 제형이라 잘 발라져요 근데 바르고 나니 너무 많이 발랐는지 나혼자산다 구씨 아저씨만큼은 아니지만 백탁현상이 심해서 헐~ 했는데 좀 있으니 흡수가 되서 괜찮더라구요 바르고 몇시간 지났는데도 피부 건조함도 별로 없고 좋네요 얼굴에 바르고 손에 묻은건 손세정제로 닦았는데 잘 닦이더라구요~ 이지워시썬크림이라는 이름대로 쉽게 잘 지워지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스피카 2024.07.02 ★ 5.0

올 여름은 유난히 햇빛이 강한지 아이 얼굴이 많이 타서 선크림은 이제 필수가 되어버렸어요~ 이전에 사용한 선크림은 세안할때 클렌징을 먼저 해주어야해서 아이가 귀찮고 잊어서 클렌징없이 세안하는때가 많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 얼굴에 뾰루지가 올라오더라고요 그 이후로는 야외 물놀이를 가는때가 아니면 물로만 세안 가능한 선크림을 쓰고 있어요 봄과 가을은 가벼운 로션타입을 많이 쓰는데 여름에는 가볍지는 않더라도 자외선차단이 높은걸 선호하는데 크림타입은 발림성이 좋지 않은데 이 제품은 로션과 크림타임의 중간인것 같아요 그래서 가볍지는 않지만 발림성이 좋네요~ 백탁현상 당연히 없고 흡수력이 좋아서 금방 스며드네요 선크림 바르고 번들거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건 바로 스며들어서 끈적이지 않네요 설명에 보면 무기자차 비건선크림이라고 하는데 화장품성분을 하나하나 자세히 알기 어렵지만 순한제품이라는 느낌이 오네요^^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물로도 세안이 되는점이 굿이네요!!! 쿠팡체험단 이...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