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5 (40)

소소락 생면 메밀소바 + 특제소스 6인분/12인분

가격 비교 요약

소소락 생면 메밀소바 + 특제소스 6인분/12인분은 현재 11번가에서 7,35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6.01 · 리뷰 40건 평균 4.5/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6.01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7,35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7,350원
평균가
7,350원
최고가
7,35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7,35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6.1 기준 7,350원(11번가)입니다. 가격 이력이 더 쌓이면 변동 추이가 함께 표시됩니다.

현재가 7,35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7,35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6-01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5/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1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6.1 11번가의 7,35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6.1 7,35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40개

j
jini**** 2026.05.19 ★ 4.0

멸치수제비 요거요거 간단하게 우리가족 한끼해결~ 김치 넣어 김치 수제비로 먹어도 맛있어요~~~

아직닉네임이 2026.05.15 ★ 5.0

메밀국수 여름에 먹고싶었는데 미리 사놨어요 유통기한 넉넉해서 빨리먹어보고싶어요 양이 넉넉하고좋아요 소스도 따로있음

k
king****** 2026.05.14 ★ 4.0

외박스 포장은 깔금하네요 냉장보관 추천인데 실온 상태로 와서 맞는거겠죠? 면이 소분되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긴합니다 ㅎ 간이 전반적으로 좀 쎈편인거 같아서 참고들 하세요 ~!

배거픈우달 2026.05.13 ★ 5.0

장칼국수 맛있어요 맛있어요 싸게 잘 먹었구요 편하게 잘 먹었습니다 아쉬운건 뭔가 아쉬운 맛

배거픈우달 2026.05.13 ★ 5.0

황태수제비 맛있네요 얼큰하고 쫀득합니다. 값싸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세상이네 끓이기만 하면 되고

배거픈우달 2026.05.13 ★ 5.0

얼큰수제비 맛있네요 얼큰하고 쫀득합니다. 값싸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세상이네 끓이기만 하면 되고

해사로이 2026.05.11 ★ 5.0

진짜 장칼국수 맛이 나긴 하는데, 제 입맛에는 좀 아쉽네요. 장 특유의 맛만 있고 감칠맛이 떨어져서 그런 듯 합니다.

아이리스71 2026.05.10 ★ 5.0

요즘 날도 더워지기 시작해서  메밀소바가 먹고 싶어 구입했어요  비빔면도 있어  정말 좋네요

나는나야 2026.05.07 ★ 3.0

냉장보관인지 실온보관인지 설명서가 더 헷갈려요 비빔소스맛은 괜찮은데 면을 충분히 삶은거같은데도 떡져서 퍼진 느낌이 있어요

큰복작복 2026.05.05 ★ 4.0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메밀 삶아서 국물에 먹으면 깔끔해요. 라면보다 속도 편하고 깔끔합니다.

n
naes****** 2026.04.29 ★ 5.0

소소락 생면 메밀소바 첫구매했는데 면도 쫄깃하고 소스도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 자주 구매합니다 ㅎㅎ

나는나야 2026.04.28 ★ 3.0

양념은 그럴듯하고 맛있네요. 근데4분정도 삶았는데도 면이 좀 떡진듯한 식감이 강해 아쉬워요. 조금 더 삶으면 괜찮을지 보관도 실온인지 냉장인지 애매합니다

L
LanBe 2026.04.26 ★ 5.0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수제비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울 거 같아요 맛있으면 다음에 또 주문하겠습니다

L
LanBe 2026.04.26 ★ 5.0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수제비를 좋아해서 너무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맛있으면 다음에 또 주문하겠습니다

동글미야 2026.04.25 ★ 3.0

끓는물에 면을 바로 넣으면 국물이 너무 걸쭉해져서 면은 따로 삶아서 찬물에 헹구고 넣는데요 면을 따로 삶아 헹궈보니 면이 찰기가 별로 없고 뚝뚝 끈어져서 면발이 별로네요 스프는 황태맛이 좀 나는데 짠편이라서 물조절을 잘 하셔야겠어요

당가도 2026.04.25 ★ 5.0

여름엔 모밀국수를 얼음을 띄워서 간장소스에 와사비를 풀고 냉동실에 잠깐 넣어서 살얼음을 만들고 시작한다

g
gsy2*** 2026.04.25 ★ 5.0

가끔 주문해 먹는 메밀소바 실온보관도 가능 아직 먹어보기 전이지만 예상되는 맛,,,, 잘 먹겠습니다

배거픈우달 2026.04.25 ★ 5.0

메밀국수 휘리릭 만들어 먹기 좋은 날씨네요! 입맛 돋우는 시원한 냉메밀국수와 감칠맛 나는 비빔메밀국수

b
blac******** 2026.04.23 ★ 5.0

딜떠서 싸게 잘 샀는데 맛있엇요~^^ 간단하게 해서 먹을수 있었서 좋아요~ 종종 이렇게 딜로 뜨면 좋겠네요~

b
bks1*** 2026.04.23 ★ 5.0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고 구성도 알차서 만족스러웠어요. 면과 소스가 따로 들어 있어 조리하기 편해 보이고,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믿음 가는 느낌입니다.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을 것 같아요.

심석 2026.04.23 ★ 5.0

배송빨라서 좋아요. 저렴하게 샀어요. 날이 더워지면 자주 해먹어서 자주 구입해요. 무랑 파만 있으면 충분해요.

q
qodr*** 2026.04.23 ★ 5.0

비빔만 먼저 먹어봤는데, 소바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매운 비빔보다 소바를 더 좋아하니... 잘먹을게요 많이 파세요!

q
qodr*** 2026.04.23 ★ 5.0

맛있게 잘먹고있습니다. 약간 매운데, 면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잘먹을게요 많이 파세요~!

와이너어 2026.04.23 ★ 3.0

메밀면이 생면이라 더 좋았고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어요. 해물소스 그거 넣고 끓여먹었어요. 그것도 나쁘지 않네요. 메밀이 아므렇게나 먹어도 소화도 잘 돼고 좋아요... 나머지 냉동실에 소분해 넣어둠

c
cool**** 2026.04.23 ★ 5.0

항아리 수제비 맛있게 먹어서 소바 주문해봤어요~ 면이 개별포장 아닌것만 빼면 다 좋습니다~~

푸마^ 2026.04.22 ★ 5.0

멸치 맛이 진하게 우러나 있는 육수와 쫄깃한 국수의 조합. 맛이 없을 수 없는 좋은 칼국수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b
blac******** 2026.04.22 ★ 5.0

딜 떠서 싸거 잘 샀는데 맛있었요~ 오자마자 한개는 바로 해먹고 혼자 자취해서 바로 못 먹을거 같아 나머진  냉동보관해둘려고 하나씩 랩으로 싸서 소분 해두었네요~

고구마깡ㅣ 2026.04.22 ★ 4.0

실온포장 배달이 맞나싶은데 받자마자 냉장고에 넣으라는 한여름에는 주문 못할듯 아직 먹어보기 전이라 맛은 패스

나란놈은답정너다 2026.04.22 ★ 5.0

아직 맛보기 전인데 맛있을거 같아요

n
nhj0*** 2026.04.21 ★ 4.0

ㅎㅎ 잘 받았습니다 ^^

맑은하늘햇빛 2026.04.21 ★ 5.0

생칼국수 먹고싶어서 멸치맛으로 샀어요 간편하게 바로 삶아서 따신국물과 김치해서 먹으려고요 근데 끓어보니 조금짜고 맵네요 다음에는 스프를 덜 넣어야 겠어요 면발은 쫄깃하니 식감좋아요

E
Elviselvis 2026.04.21 ★ 4.0

허걱 박스에 그냥 담아보내셨네요. 아따 박력있으시네요 ㅋㅋㅋ 네 시국이 시국이니 비니리봉다리 아끼는거  찬성입니다. 밧뜨  날도 더워졌고 앞으로 더 더워질테니 뭔가 냉장용 배송이 필요해 보입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시와서 맛평가 올리겠습니다 ~~~ 먹어보니 화악 맵지 않고 은근히 뒷맛이 맵습니다. 맵찔이분들에게는 좀 매울것같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딱 맛있게 매운 정도입니다

a
ansc***** 2026.04.21 ★ 4.0

메밀이 몸에좋다해서..면좋아하는 울노친님들위해 구입했어요.,.소스도 같이오니 편하게잘먹을듯.,,

W
WinHwang 2026.04.21 ★ 4.0

첫구매 입니다 구입일: 26.04/20(월)~21(화)문앞배송/롯데택배 가   격: 5,990원/ 10분러시 소비기한: 26.07.18까지 상  품: 메밀소바 좋아해서 비빔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시식 전 이라 리뷰는 맛있게 먹고나서 재업로드 하겠습니다^^!

하느리69 2026.04.21 ★ 4.0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생면의 수제비라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빨리 먹어야 겠네요.

a
ansc***** 2026.04.21 ★ 4.0

칼국수좋아하는 엉마위해서 구입..장칼국수는 처음인데 맛이어떨지 기대기대중..면이합체라..쬐금그렇지만.,.소스도함께이니, ,

일곱빛깔무지개 2026.04.21 ★ 5.0

잘 받았어요. 꼼꼼하게 포장 잘되어서 왔습니다. 아직 맛은 못 보고 냉장고에 넣었어요.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
urid**** 2026.04.21 ★ 3.0

기대했던 상품인데 먹기도전에 기분이 상하네요. 박스옆이 터졌길래 머 그럴수도 있지~했는데 소스 만지는순간 간장이 묻어나서 참.... 빠른배송은 너무 감사하지만 이렇게 보내주시는건 좀 그렇네여. 롯☆택배네여ㅠㅠ반품할까 생각도 했지만 터진거 하나 안먹고 말지~하는 생각에 귀찮아서 안하려구요. 다음부터는 배송에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d
deic**** 2026.04.21 ★ 5.0

면이 각자 포장이 아니라 좀 아쉽지만 싼가격에 잘 샀습니다. 소비기한은 7월초라 좀 부지런히 먹어야 될듯합니다.

y
yysu*** 2026.04.21 ★ 4.0

가성비좋음...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있음...굿굿굿.. 12345678900987654321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