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6 (40)

[본사직영] 알로봇 R.ROBOT FW/SS 최대 ~77%,8900부터~/긴팔티셔츠/남아팬츠/여름셋업/반팔티 外

가격 비교 요약

[본사직영] 알로봇 R.ROBOT FW/SS 최대 ~77%,8900부터~/긴팔티셔츠/남아팬츠/여름셋업/반팔티 外은 현재 11번가에서 9,36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2.05 · 리뷰 40건 평균 4.6/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2.05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9,36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9,360원
평균가
9,360원
최고가
9,36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가격 이력이 쌓이면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현재가 9,36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9,36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2-05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6/5점입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29개

e
easy*** 2025.05.21 ★ 4.0

좋아하는 브랜드고  시원할거  같앙 주문했네요   가볍고  너넉하게 한사이즈로  주문하니  좋습니다

s
stea***** 2025.05.14 ★ 5.0

역시믿고입는알로봇 지금아침썰렁할때 입기딱좋네요 만족합니다

서연정우맘 2025.05.14 ★ 5.0

배송도 빠르고 사진보다 실물이 더 귀엽고 남자브랜드중에서 가장 옷이 예뻐요 그리고 세일한 가격에 사서 좋아요

e
easy*** 2025.05.13 ★ 4.0

아주 한여름에  입기엔  두껍지만 지금부터 입으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색감은 좋아오

e
easy*** 2025.05.13 ★ 4.0

늘 이벤트가 기대하는 브랜드라 이번에도  주문하게 되었네요   축구선수같이  시원소재 너무 좋겠습니다

e
easy*** 2025.05.13 ★ 4.0

아이와 제가  좋아해서  늘 구매하는  알로봇  가격  내려주시면 늘 감사해요  색감좋아요 좀두껍지만

j
jun8***** 2025.05.13 ★ 5.0

초3남아 150했더니 크네요 140이면 딱 좋았을듯 한데 건조기로 줄어들겠죠? 100프로 면은 아니에요

아디다스오 2025.05.12 ★ 5.0

아이 소풍갈 때 입히려고 샀는데 아직 입지는 못했네요. 이것저것 알로봇딜뜨면  무조건  사놓고봐서 이제서야 꺼내봅니다. 더더워지기  전에 입혀야겠어요. 색깔이쁘고 좋습니다

호브로 2025.05.08 ★ 5.0

알로봇 바지 저렴하게 너무 잘 샀어오. 아들도 맘에 들어해서 다음에 딜뜨면 한번 더 구매하려구요

e
easy*** 2025.04.19 ★ 4.0

빨아도 빨아도 변형이   쉽지 않아 가격이  있어도  주문하게 되네요 이거 괜찮은거 같아 주문했어요

w
wlsa*** 2025.04.19 ★ 5.0

할인할때 저렴하게 잘샀어요! 확실히 질도좋고 색도 화사해서 너무마음에 듭니다 두돌아이한테 넉넉히 잘맞아요 최고

낭만고양2 2025.04.18 ★ 5.0

아이가 이티셔츠를 꼭 사달라고해서 주문했네요 가격이 살짝 쌔긴하지만 안감이 기모에 부드럽고 잘샀것 같아요 내년까지 입히려고 한치수 크게 샀어요 예쁘네요 잘입을게요^^

e
easy*** 2025.04.17 ★ 4.0

한사이즈  크케  주문했지만  세탁하고 나서도  너무커서 접어서 입고있네요  오래동안 입을수있을거 같아요

c
cyr5*** 2025.04.12 ★ 5.0

밝은 칼러를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화면그대로 옷이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아이가 직접 골라서 더 마음에 들어하고 잘 입고 다녀요

p
pisc****** 2025.04.12 ★ 4.0

색상이 깔끔하고 예뻐요 키 128, 몸무게 28 정도 초등 2학년 아이에게 살짝 여유있게 맞아요

호브로 2025.04.07 ★ 5.0

알로봇 저렴하게 득템했어요~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아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재질도 좋고 지금 봄에 입기 딱 좋아요

출출이엄마 2025.04.06 ★ 4.0

아이가 편하게 입어서 항상 세일할때마다 구입하는 브랜드입나다. 소재 부드럽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좋아요

S
SJSJ77 2025.04.03 ★ 5.0

소재가 가볍고  빨간색이 포인트되서 좋아요.면95%라 소재좋고 옆트임 있어 활동성도 있어요.

S
SJSJ77 2025.04.03 ★ 5.0

많이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서 초 여름까지 편하게 잘 입힐꺼같아요~색도 이쁘고 깔끔해요.^^

s
sw 2025.04.03 ★ 5.0

아이가 마른편이라 그런지 사이즈 약간 넉넉합니다. 그래도 7부라 너무 부해보이지 않아요. 색상도 밝고 입어보니 귀여워요

s
skss***** 2025.04.02 ★ 5.0

재질도 좋고 색감도 이뻐요 아이가 좋아해요 봄가을에 입으면 좋을듯요

아디다스오 2025.03.27 ★ 5.0

바지가 멋있어보입니다 잘 받았습니다

낭만고양2 2025.03.14 ★ 5.0

생각보다 예쁘네요 막상 입혀보니 너무 딱 맞아서 몇번 못입을 거 같긴한데 한사이즈 업할껄 아쉽네요 한동안 많이 입어야겠어요 잘입을게요

j
jun8***** 2025.03.13 ★ 5.0

초1인데 145살까 고민했는데 건조기 고려하더라도 130으로 하길 잘한거같아요

사요싸요 2025.03.06 ★ 4.0

두께가 적당하고 프린트가 귀여워요

a
amaz******** 2025.03.02 ★ 4.0

잘맞았으면 좋겠네요 저렴하게 사긴한거같아요우리애들 어릴때는 세일잘없었는데 지금은 세일이 많이들어가네요

d
dori***** 2025.02.01 ★ 4.0

사이즈가 좀 크네요~ 색상은 화면 그대로예요

l
like** 2024.12.28 ★ 4.0

옷은 생각보다 마음에 드나, 흠이 하나 있더라구요. 그냥 좀 싸게 사서 그런가보다 하고 입혔습니다.

b
bee8** 2024.12.02 ★ 4.0

겨울에 남방이나 스웨터 밑에 받쳐 입힐려고 샀는데 색상도 밝고 소재도 신축감이 있어서 입히기 좋을듯 합니다. 초등 4학년 남아 160샀는데 사이즈 넉넉해서 내년까지 입힐수 있을듯 합니다. 맘에 들어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