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5 (32)

[달광상회] 스마일 우리밀 파이 20개입 국산 우리밀 간식 스우파

가격 비교 요약

[달광상회] 스마일 우리밀 파이 20개입 국산 우리밀 간식 스우파은 현재 3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13,410원(11번가)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2.08 · 리뷰 32건 평균 4.5/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2.08 기준

현재 비교 상품 가격은 최저 13,410원부터 최고 17,900원까지 4,490원 차이가 납니다. 최고가 대비 약 25%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13,410원
평균가
16,403원
최고가
17,900원
절감률
25%
현재 상품보다 최저가가 4,490원 낮습니다.

최저가 추이 ?

13,41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5.26 13,410원(11번가)이고, 첫 이력과 현재 최저가가 13,410원로 같습니다.

현재가 17,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3개 상품 · 2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13,41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2-08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32건 기준 평균 평점은 4.5/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2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5.26 11번가의 13,41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5.30 13,41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32개

t
t010*************************** 2025.05.23 ★ 5.0

첨 먹어봣는데 부드러운 빵과 달콤한 크림이 어우러져 넘 맛잇네요~소포장되잇어 간식으로 가져다니며 먹기도 좋을듯해요 !!!

l
lmj4*** 2025.05.22 ★ 5.0

아침대용으로 좋아요~

l
lemo***** 2025.05.22 ★ 5.0

맛있어요~~ 한개로는 먹은둥 만둥~~ 5개정도 먹어야 먹은거 같아요~~ 우유랑 먹으니 맛있네요~~ 근데 배송이 늦어요~~

찐불꽃 2025.05.17 ★ 4.0

생각보다 작았고 무게도 엄청 가벼워요 빵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꼬마눈사람환이 2025.05.17 ★ 5.0

시골 아버님 군것질 거리 찾다가 건빵보단 괜찮은것같아 바로 주문해 어제택배 받고 너무나도 맛나게 잘드셨다고하네요?다드심 또 주문할게요

오동통통81 2025.05.16 ★ 5.0

빵이 쫀득한 카스테라 느낌인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너무 달면 물리는데 이것은 적당히 달고 맛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를 계속 보니 다이어트가 어렵네요. 아이들도 잘 먹으니 재구매 해야겠어요~.

k
kjs1*** 2025.05.16 ★ 5.0

부드럽고 맛있어요 늘 즐겨먹는 달광상회 도넛~~~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입니다?????? ?? 좋아요

웰시코기 2025.05.16 ★ 5.0

맛있어요 금방 없어질듯하네요 하하하

w
wap4*** 2025.05.09 ★ 5.0

후기 읽어보니 초코파이보다 맛있고 부드럽다고해서  시골 부모님 간식으로 드시면 좋을것 같아 보내드렸어요

까칠한마나님 2025.04.29 ★ 5.0

아이 간식이 필요했던차에 리뷰가 좋아서 믿고 주문했슴니다...우선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쿠요~ 냉동한 뒤 그다음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받자마자 맛본건 ... 빵이 너무~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고 안에 크림은 달달하니 맛있어서 좋았슴니다~ 좋아요~(리뷰추가-몇칠동안 냉동실에 넣어놨던걸 하나씩 맛봤는데요~바로 꺼내먹어도 빵이 너무~부드러워서 입에서 녹는 수준~^^ 크림도 살짝~얼을뿐이지 딱딱해지진 않네요~재구매 의사 100%임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요) 제일 좋은건 냉동실에 보관했다 먹고싶을때 아무때나 먹어도 맛있다는 점!!

o
ones******* 2025.04.25 ★ 5.0

부드럽고 맛있어요~~

j
j170** 2025.04.24 ★ 5.0

배송 받고 크기보고 좀 아쉽긴했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부드럽고 폭신해서 놀랐습니다 시중 초코파이같은 식감인줄 알았는데 스폰지같은 식감입니다 부드러운 식감때문에 부모님도 좋아하십니다!! 남은것도 잘 먹을거 같습니다

s
soph** 2025.04.22 ★ 5.0

둘다 맛있어요 달광은 폭신폭신하고 달지 않고 좋아요 우리밀이라 속도 덜 부담스럽네요~~~~^^

까칠항아 2025.04.19 ★ 5.0

맛있어요 초코파이보다 이게 더 맛있네요 순전히 개취지만요  계속 구매해서 먹을 예정이에요

k
kshe***** 2025.04.17 ★ 4.0

포장도 귀여운데  스마일  빵 넘 귀여워요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k
kangkanglee 2025.04.17 ★ 5.0

폭신폭신하고 맛있어요!

k
kshe***** 2025.04.17 ★ 4.0

맛이좋아  부모님댁에 보내드렸는데   부드럽고 맛있다고하시네요   좋아요

그냥내꺼 2025.04.16 ★ 5.0

너무~~맛있어요 보드럽고 눈같이 폭삭폭삭해요...크림양이 많지않아 덜달고 맛있어용 왜케 맛있지~~음~20일동안은 입이 행복할듯해요 저렴하게 잘샀어용 다먹고 재구매 할꺼임~~강추해용

바라크 2025.04.16 ★ 4.0

낱개 포장이여서 보관이 용이하고요 빵도 부드럽고 삭사대용까진 아니여도 간식으로 좋으네요 초코파이 크기정도 되고 스마일이라 기분 좋아요

m
my09** 2025.04.15 ★ 1.0

그림에는 쨈이 한가득 실제로는 찔끔

0
0106******* 2025.04.15 ★ 4.0

아니 다녹아서왔는데 다시 냉동을못해서 이거20개 다 우째먹나ㅜ하아

z
zzan***** 2025.04.14 ★ 1.0

빵은 다 녹아서 실온상태 수준으로 왔고 이 돈이면 대왕카수테라 하나 사먹는게 낫겠어요 빅파이정도 사이즈에요

k
kime** 2025.04.11 ★ 5.0

우리밀로 만들었다하니 좋고 안에 크림도 많이 들어있는 편이라 먹을 때 퍽퍽한 느낌도 없고 카스테라 같은 느낌이라 부드러워요

q
qhfx*************** 2025.04.10 ★ 4.0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스드므프 2025.04.09 ★ 5.0

배송 빨랐어요 다른 곳 보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개별 포장이라 냉동보관했다가 간식으로 먹기 좋을거 같아요

w
wotj*************** 2025.04.09 ★ 5.0

기대한것보다  더 맛있네요. ㅎ

초초초초알쓰 2025.04.08 ★ 5.0

임산부라.. 아침마다 먹을거 찾고 있었는데 보여서 주문했어요 ㅎㅎ 봄이라 얼음팩이 녹긴했지만 그래도 빠른시간에 수령할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시식겸해서 바로 먹어봤는데 빵이 너무 부드럽고 생크림도 엄청 안달고 간식으로 먹기 딱 좋네요 ㅎㅎ

m
mugw****** 2025.04.08 ★ 4.0

가볍고,부드럽고 크림까지 있어서 맛나요

o
oppa***** 2025.03.21 ★ 5.0

빠른배송과 고객센터 친절함 다좋고 빵도 좋아용 좋아용 좋아용 좋아용 좋아용 좋아용 좋아용

s
suji***** 2025.02.28 ★ 5.0

사르르 녹고 맛있어요. 스마일이라 넘 귀여워요.

쉽게살자 2025.01.08 ★ 5.0

빵크림둘다부드럽고진짜맛있어요

c
chok***** 2025.01.07 ★ 5.0

넘넘 맛있어요 또 구매하께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