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6 (40)

[별미도감] 살얼음동동 더위안녕! 메밀소바 5인분세트 (면1kg+소스5개)

가격 비교 요약

[별미도감] 살얼음동동 더위안녕! 메밀소바 5인분세트 (면1kg+소스5개)은 현재 11번가에서 9,90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2.08 · 리뷰 40건 평균 4.6/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2.08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9,90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9,900원
평균가
9,900원
최고가
9,90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가격 이력이 쌓이면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현재가 9,9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9,9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2-08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6/5점입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40개

h
hhso***** 2025.05.27 ★ 4.0

시원하게 집에서 해먹기 좋아요 아이가 메밀소바를 좋아해서 주문해봤어요 해줬더니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행운의여신1004 2025.05.24 ★ 5.0

딜떠서 싸게 잘샀어요..메밀은 항상 맛나게 먹는것이니..무조건 만족만족..나중에 맛나게 잘먹을께요

n
nikk******** 2025.05.18 ★ 5.0

날이 추워서 아직 개시전입니다. 후기도 좋아서 기대하고 구입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입할예정입니다

박쌤 2025.05.13 ★ 4.0

배송은 빠르고요..낱개로 포장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요..별미로 먹기 나쁘지 않아요..조금 뭐가 약간..

♡소비요정♡ 2025.05.12 ★ 5.0

행사때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생면이라 유통기한이 살짝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두달 넘게 남았으니 부지런히 먹어야지요 맛은 좋아요!

이제는유한차례 2025.05.10 ★ 5.0

맛맀습니다 그리고 포장이 깔끔하고 유통기한이 길어서 너무 좋아요 실온보관이라 보관하기도 편해요

우리몽이 2025.05.10 ★ 4.0

빠르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시원한 모밀이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실온보관이라 빨리 먹어야할듯 싶네요

버숙이 2025.05.09 ★ 3.0

구입해놓고 밥식사 계속해서 먹을기회가 없어 아직 시식전이요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규모?는 작아 작은박스에 포장되어 왔어요

나왔쪄 2025.05.09 ★ 4.0

싸게 잘 샀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샀어요 맛있다고 잘 먹네요 면도 양이 작진 않은거 같아요 잘 먹을께요

쏘니바라기 2025.05.08 ★ 4.0

맛있어요. 간장도 같이 있어서 편리하네요.

1
1825*************** 2025.05.08 ★ 4.0

메밀 소바 5인분  ㆍ메밀소스에 물만  부어서 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먼저 구매해서 먹어보니 맛나고 해서 재구매 합니다

k
ksun**** 2025.05.08 ★ 5.0

맛은 기대했던 그맛이구요. 나쁘지 않아요 포장상태는 겉에 밀가루 약간 묻어있는정도고 화날정도 아니에요. 대체로 훌륭합니다

와우11 2025.05.07 ★ 4.0

배송빠르고 저렴하고 만족합니다 아직 시식전이기는한데 생면이라 맘에들고 후기보니 맛있슬것같아요

r
r1b9** 2025.05.07 ★ 4.0

아직 먹기전이라 맛평가는 못할거 같구요 맛있었음 좋겠어요 여름에 즐겨먹는 음식이라 맛있으면 계속 주문하려구요

b
bona***** 2025.05.07 ★ 5.0

메밀소바 생면이라서 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스도 맛있고 다음에 또 재구매 하겠습니다.

s
salm****** 2025.05.03 ★ 4.0

기대안하고 구매했는데 맛나네요. 생면이라 더 좋아요. 남은 것은 냉동보관하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괜찮네요.

프리지아012 2025.04.30 ★ 5.0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한꺼번에 5인분 포장이라 소분했어요~ 얼음 넣고 담둬서 먹었더니 아주 맛나요.

h
hh02*** 2025.04.29 ★ 4.0

면이 생면인줄 모르고 주문했어요 ㅜ 가격이 저렴해서 반품 안하고 그냥 먹으려해요 이직 시식전이라 맛은 모르겠어요

b
blue****** 2025.04.23 ★ 5.0

댓글평이 맛있다고 호평이고 할인행사도 해서 메밀소바 좋아하니 사봤습니다 생메밀면이 제대로 맛있다고 하니 무 갈아넣고 파 송송 김도 뿌려서 맛있게 해먹겠습니다

햅삐02 2025.04.23 ★ 5.0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워낙 메밀면도 좋아하고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아직 시식전이지만 기대됩니다.

3
3492*************** 2025.04.23 ★ 5.0

들기름 메밀국수를 하려고 주문했습니다. 양도 많고 조리법대로 삶으니 쫄깃하니 좋네요. 들기름, 쯔유. 김가루만 넣으면 맛있는 들기름 국수가 됩니다.

판도라의항아리 2025.04.23 ★ 5.0

맛은 좋습니다. 면은 생연이라 가급적 빨리 먹는게 좋구요. 포장도 깔끔합니다. 다만 밀가루를 만지는 사업장이라 그런지 배달온 물건 정리하는데 옷과 손에 가루가 좀 많이 묻더라구요. 그부분만 좀 신경써 주세요.

r
rmar***** 2025.04.23 ★ 4.0

생메밀면인데 실온보관하라하니 냉장보관보다 신선한 느낌,첨부된 메밀장이 있으니 특별히 준비할거없이 간편하게 먹을수 있슴

s
sosi**** 2025.04.22 ★ 5.0

아이가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유통기한 넉넉하고 포장 잘 되어 왔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i
igua***** 2025.04.22 ★ 5.0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저렴하게 구매해서 아주 좋습니다. 잘 먹어 보겠습니다. 먹고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오드리햅반 2025.04.22 ★ 4.0

메밀면 귀신이 집에 삽니다. 얼마나 좋아하는지 정말 자다가도 일어나 먹습니다. 지난번 타 회사 상품구입 후 한번 먹고 버렸네요ㅠ 이번껀 꼭 맛나길 바래봅니다.

인천조인성 2025.04.22 ★ 5.0

아직 시식전입니다. 처음 주문해보는거지만 기대만땅입니다. 사은품 소스5개도 잘 도착했네요. 냉동고에 넣어놓고 시원하게 먹어봐야겠어요. 맛나면 재구매하겠습니다.

조잉 2025.04.22 ★ 5.0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 갈아 준비하고 파 썰어 준비하고 생김도 구워 준비 완료. 소스 3개 120미리에 물 40미리 넣고 얼음 투하. 1년만에 메밀소바 먹었더니 국수 3개 삶아서 둘이 모두 순삭했어요. 남은 두개는 다투며 먹게될 덧 같은 예감입니다 ㅎ 재구매하고싶네요.

향기로운삶 2025.04.22 ★ 4.0

면발이 쫄기하고 육수맛이 좋아 만족합니다.가격도 아주 싸서 가성비측면에서 우수한것으로 생각됩니다.

s
sara***** 2025.04.22 ★ 4.0

우선 밀가루가 많이 묻어나네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평보고 주문한만큼 맛났음 좋겠어요 굿굿

w
wjsc***** 2025.04.22 ★ 5.0

여름철 다가오면 시켰는데 올해도 시켰어요

d
drle*** 2025.04.17 ★ 4.0

칼국수 맛있어요~ 숙주랑 고수 넣구 먹으면 더 별미에요~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또 주문해야 겠어요~

d
drle*** 2025.04.17 ★ 4.0

메밀소바 저렴하게 잘 산거 같아요~ 와사비 살짝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더 더워지면 자주  주문할 거 같아요~

푸르푸푸퓨 2025.04.13 ★ 5.0

유통기한 길어요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N
NiceDo 2025.04.09 ★ 5.0

일단 너무 빠른 배송에 놀랬네요 오후쯤 주문 한듯 한데 다음날 바로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4인가족이 넉넉하게 양이 푸짐한듯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무를 갈아서 먹으니 맛도 좋아지고 좋은듯 하네요

완소맘 2025.04.08 ★ 5.0

소스가 맛있네요~빠른배송으로 저렴하게 한끼 잘먹었습니다.

a
anam**** 2025.04.07 ★ 5.0

신랑도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재구매 하려구요 재구매 하려고보니 가격이 삼천원 올랐네요;;

졸리하 2025.04.04 ★ 5.0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리뷰 잘못 클릭했더니 리뷰된걸로 되서ㅜㅜㅋㅋㅋ 일단 냉장 필요없는 음식이라 좋구요 면 담는 비닐에 밀가루가 묻어있어요 조심하세요! 그래도 맛나보입니다 ㅋㅋ

S
S|48************* 2025.04.02 ★ 5.0

워낙 메밀국수를 좋아해서 쇼핑몰에서 메밀국수 많이 사먹어 봤는데 여기 메밀국수는 어! 깔끔하네 맛이 좋네 라는 느낌. . 다 먹기 전에 또 사야겠어요. 고기 먹고 후식에도 딱이네요

아유아유 2025.04.01 ★ 5.0

배송빠르네요!!! 별점추가합니다 오자마자 해먹었는데 면 쫄깃하고 맛나요 급하게 먹느라 찬물에 소스타서 먹었는데 괜찮네요 소스희석해서 살짝얼렸다가 먹으면 여름에 딱좋겠어요!! 면이 맛있어서 비빔면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