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5.0 (40)

[프리메라] 프리메라X11번가 클렌징 + 썬 기획전!! #페이셜필링 #오일투폼클렌저

가격 비교 요약

[프리메라] 프리메라X11번가 클렌징 + 썬 기획전!! #페이셜필링 #오일투폼클렌저은 현재 2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19,130원(11번가)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6.25 · 리뷰 40건 평균 5.0/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6.25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19,13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19,130원
평균가
19,130원
최고가
19,13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가격 이력이 쌓이면 그래프가 표시됩니다.

현재가 19,13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2개 상품 · 1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19,13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6-25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5.0/5점입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14개

야옹이와쥐돌이 2025.05.03 ★ 5.0

중고등학생 자녀들 쓰려고 구입해봅니다. 버블이라 편하고 좋아요 다음에도 구입할 의향있습니다..

까꿍따꿍 2025.04.28 ★ 5.0

발림성 깔끔하고 보습 잘돼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침저녁으로 써도 괜찮았어요 탄력은 좀 더 지켜봐야겠어요

h
hbs6*** 2025.04.27 ★ 4.0

폼클렌징은 이것만 사용한지 3년정도 되었는데 다른 클렌징에 비해 뭔가 클렌징이 잘되고 피지제거 잘되는 느낌이라 꾸준히 사용중이예요.

님쓰 2025.04.25 ★ 5.0

재구매했어요 좋아지는지는모르겠지만 계속잘쓰고있어요

이이얏호 2025.04.13 ★ 5.0

세수하고 나서도 촉촉하고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어서 지금 2통째 사용하고 있어요!

i
i367***** 2025.04.12 ★ 5.0

증정도 많고 후기 믿고 구입합니다 립 에센스 증정써보니 너무 촉촉해서 구입합니다ㅎㅎ

k
kgj2*** 2025.04.11 ★ 5.0

썬크림 구매했는데 샘플을 주셔서 써보고 좋아서 스킨,로션도 구매했어요~ 가격할인도 많이해서 싸게 잘 샀어요~

v
vvh2*** 2025.04.11 ★ 4.0

발랐는데 안바른듯 이게 좋은건지 안 좋은건지

k
kkkk**** 2025.04.10 ★ 5.0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ㅋ ㅋ두번째 구매라서 바로 구매했어요 좋아요

r
ruth**** 2025.04.10 ★ 5.0

프리메라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자극이 없어서 항상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스킨 좀더 대용량으로 나왔는 하는 바램입니다

r
roll***** 2025.04.08 ★ 5.0

프리메라 오일투폼 크렌저 사용하기 편합니다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재주문했어요 잘쓸께요 감사합니다

산속다람쥐 2025.04.08 ★ 5.0

프리메라 워터리 에센스 배송 빠르게 받았습니다. 수분 진정 보습템으로 아주 유용한 스킨 에센스입니다. 좋습니다.

커피죠지나 2024.11.16 ★ 5.0

워터리크림은 즉각적인 쿨링쿨링쿨링쿨링함이 있다. 피부온도를 얼마나 내리는지 수치로 알 수 없지만 이 정도면 햇빛에 달아오른 또는 더운 공기에 약한  얼굴피부 달래기에 딱 좋은 사용감이다. 몇 일 정도 써 본 바로는 전반적인 피부컨디션이 좋아짐을 느끼는데 속당김이 덜 하면서 수분밸런스가 높아진 느낌이다 특히 피부결 자체가 매끈하게 정돈되면서 워터리한 수분광이 흐른다. 젤 제형이지만 기분 나쁜 끈적임은 남지 않았다. 뭐든 적당량을 도포해야 가장 좋다. 특이한 제형만큼 마일드 캡슐은 잘 녹여서 바르는게 중요하다!^^ 피토스테롤을 캡슐 형태로 만들어 산뜻한 사용감과 피부진정 효과를 높이는 프리메라만의 기술이 피부속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았다 아주 맘에 든다ㅎㅎㅎ 이미 사용중인 씨드크림이랑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니 피부가 짱짱 좋아짐을 느끼고 화장해도 밀리거나 들뜸이 없어서 진짜 좋다ㅎㅎ

꼼꼼꽁 2024.11.15 ★ 5.0

오프라인매장에서 보고 유명하다길래 구매하려다가 가격대가 비싼편이길래 고민이 많았어요. 비싸기만하고 효과가 없을까봐요. 11번가 할인율이 좋아서 얼른 구매해보았습니다. 샘플로 이것저것 함께와서 더 좋았어요. 혹시 몰라서 밤에 먼저 발라봤습니다. 입술이 극건성이라 립케어 유명한 제품 거의 다 사용해보았지만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잘 없었어요. 프리메라 립세럼이 왜 유명한지 다행히 한 번 바르고 알겠어요. 1. 팁이 신기해요. 오히려 위생적이고 잘 발라지니 좋았어요. 2. 향은 특별한 향이 나지 않아서 괜찮네요. 3. 양이 적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우선 팁에 뭍어 나오는 양으로 한번씩 앞뒤로 발라줘도 충분했기에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아요. 4. 보습력 정말 좋습니다. 제가 입술에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인데 각질을 다 잠재워줘요. 아침에 일어나도 각질이나 터진게 없었어요. 보습력이 가장마음에 들어요. 5. 입술 발색샷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입술의 주름을 하나하나 다 메꿔주는 느낌입니다. 사진이 좀 잘 못찍어서 그렇지만 한 번 바르고 진짜 정리되어서 신기해요. 그래서 프리메라 립 세럼 바른 후 다른 립 제품을 올리면 더욱 예쁘게 올라가네요. 색상이 웜톤에는 잘 안어울리는것 같지만 자연스러운색상 원한다면 로지색상 단독으로 데일리로 괜찮네요. 5. 끈적임도 전혀 없습니다!! 처음 바르고 화한 느낌이나서 생소했는데 20분정도 지나니 못느꼈어요. 추후 나이트용으로 베어도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한 번만 발라도 보습력이 너무 좋아서 할인할때 잘 구매한다면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저처럼 고민된다면 한 번쯤 구매해보는거 추천드려요. 역대급 후회안하는 제품이네요. 사진은 첫번째 안바른 입술, 두번째 아랫입술만 바름, 세번째 위아래 전체 한 번만 바른 발색샷 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상품